언론홍보

언론홍보

언론홍보 > 언론홍보

상세
제36회 의정부 문화재단, 의정부 아트캠프

의정부문화재단, 상반기 야외 조각전시 見生展

12명 작가 12작품 선보여

 

의정부문화재단이 크라운해태와 함께하는 2020년 상반기 야외 조각전시 견생전(見生展)을 선보이고 있다.

 

[의정부=고춘이기자] 의정부문화재단(대표이사 손경식)은 크라운해태와 함께하는 2020년 상반기 야외 조각전시 견생전(見生展;보면, 생명이 생긴다)을 7월2일까지 전시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.

 

야외 조각전시 견생전은 현대조각의 저변확대와 의정부문화재단의 예술공간 이미지를 개선하고자 크라운해태의 아트벨리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원로, 중진 작가들의 스틸, 철, 레진 등 다양한 재료를 표현한 수준 높은 작품을 연간 상ㆍ하반기 2회를 걸쳐 분기별 12점 총 24점의 작품을 의정부문화재단 야외 광장 및 아트캠프 야외 광장에 전시한다.

 

그중 상반기 전시는 아트벨리의 중추 작가인 최성철, 박재석, 최혜광, 전신덕, 김대성, 이일, 최승애, 엄아롱, 장수빈, 이종서, 김병구, 정찬우 등 총 12명 작가의 12작품으로 지난달 3일부터 의정부문화재단(8점) 야외 광장 및 아트캠프(4점) 야외 광장에서 작품이 전시되고 있으며 관람료는 무료이다.

 

의정부문화재단 관계자는 “아트캠프는 별도의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 않아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란다”고 말했다.

 

자세한 사항은 의정부문화재단 문화정책교육부(031-828-5826)로 문의하면 설명을 들을 수 있다.

 

[기사보기]

http://www.kgdm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695829

http://www.sisafocu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39114

목록